Tab Menu Position

다이어트쉐이크 마이바디 프로틴 19종 - 상품후기
와...첫 단백질쉐이큰데...진짜 맛
슈스타
  • 2019.12.08 12:32
  • 1,255
  • 0
와...첫 단백질쉐이큰데...진짜 맛있어요...ㅋㅋㅋ짱!! 16곡호두,통귀리 고구마, 쿠키앤크림 이렇게 3개 샀는데 16곡호두 진짜 맛있어요ㅡㅜㅠ완전 진한 미숫가루 느낌..!나머지는 아직 안 먹어봤지만 기대돼요~~ 서비스로 온 텀블러도 저렇게 ml표시가 돼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감사합니다~
이전글

너무맛잇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 한개만

2019.12.08 조회수 : 686
다음글

다음에 또 주문 할 예정이에요 ^^

2019.12.08 조회수 : 2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