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어묵바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슈스타
  • 2019.12.04 11:36
  • 247
  • 0

너무 맛있어서 다시 구매했어요~

매운맛은 처음인데...생각보다 너무 맵네요...

맥주랑 먹어야겠어요.ㅋㅋㅋ



이전글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2019.12.04 조회수 : 10
다음글

과대포장에 놀랐네요 낭비입니다. 개선하심이..

2019.12.04 조회수 : 1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