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닭신] 닭가슴살 13종 전제품 맛보기 세트 (무료배송) - 상품후기
밥먹을때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ㅎㅎ 일
슈스타
  • 2019.12.03 14:53
  • 7
  • 0
밥먹을때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ㅎㅎ
일반 소세지보다 죄책감 덜하고요
맛도 담백하니 맛있고 식감도 퍽퍽하지 않아요
이전글

자주구매해서 먹어요 닭가슴살 부드럽고

2019.12.03 조회수 : 37
다음글

양념치킨? 비빔치킨? 그게제일맛있네요

2019.12.03 조회수 : 8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