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3day 절식 클렌즈 플랜 - 상품후기
2일차 진행
슈스타
  • 2019.11.28 20:05
  • 59
  • 0
아침에는 엄청 배고팠는데 스무디먹고나니 생각보다 배부르네요~!!
맛도 좋아요~~
아침에 문자받고 식사할때도 의식하면서 20번이상 씹으니 확실히 금방 배불러져서 남겼어요ㅎ
이전글

스무디도 맛있고 도시락도 맛있어요~!

2019.11.28 조회수 : 35
다음글

식단이 짜여져있고 그대로 먹을수있게

2019.11.29 조회수 :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