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달지도 않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양이 너무 조금인게 아쉬워요.한번에 두봉지는 먹어야해요.
슈스타
  • 2019.11.22 15:32
  • 92
  • 0

달지도 않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양이 너무 조금인게 아쉬워요.한번에 두봉지는 먹어야해요.






이전글

둘다 너무맛있어요. 다이어트중이라서 한번에 다먹진못하고 나눠서 먹고있어요.

2019.11.21 조회수 : 9
다음글

맛있네요. 다욧용으로 먹고있어요.

2019.11.22 조회수 : 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