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다이어트쉐이크 마이바디 프로틴 19종 - 상품후기
바나나쿠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고구마랑 바나나쿠키 2개 샀는데 고구마도 맛있다 생각했는데 바나나쿠키를 아몬드브리즈랑 섞어 먹으니까 바닐라아이스크림 맛 나고 ㅋㅋ 쿠키도 씹혀서 너무 좋았습니다 !!
슈스타
  • 2019.11.20 17:30
  • 109
  • 0
바나나쿠키!!!!!!!!!!!!!!!!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고구마랑 바나나쿠키 2개 샀는데 고구마도 맛있다 생각했는데 바나나쿠키를 아몬드브리즈랑 섞어 먹으니까 바닐라아이스크림 맛 나고 ㅋㅋ 쿠키도 씹혀서 너무 좋았습니다 !!
이전글

지금까지 20통은 먹어온듯 카카오맛이 제일 무난 ㅎ

2019.11.20 조회수 : 129
다음글

아침에 우유에 타벅고왔는데 속이든든

2019.11.21 조회수 : 8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