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딱 건강한맛이예요. 얇고 무맛이니까
슈스타
  • 2019.11.19 18:08
  • 19
  • 0
딱 건강한맛이예요. 얇고 무맛이니까 차라리 조금 두껍게 말렸으면 더 맛있었겠다 싶어요.
이전글

포장상태도 좋았고 맛도 있어요~~

2019.11.19 조회수 : 1
다음글

딱 고구마 그대로 과자입니다

2019.11.19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