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구워나온 달짝고구마칩 - 상품후기
과자 군것질을 평소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를 하고자 일반 시중에서 파는 과자는 안녕~해보려 구입했는데요. ...
슈스타
  • 2019.11.19 14:33
  • 6
  • 0

과자 군것질을 평소 좋아하지만 다이어트를 하고자 일반 시중에서 파는 과자는 안녕~해보려 구입했는데요. 고구마칩이 얇게 썰어져있어서 많이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문제는 조금만 먹어야하는데 한번 봉지를 뜯으면 한봉은 금방 먹네요:-)






이전글

너무맛있어요 계속계속 먹고싶은 마음

2019.11.19 조회수 : 38
다음글

고구마는 역시 사랑 ,, 뭘 해도 맛

2019.11.19 조회수 :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