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스낵 3종 - 상품후기
저번에 맛보기로 하나 먹어보고 이번에 또 주문했는데 맛있어요^^입이 심심할때 먹기 딱 좋아요~
슈스타
  • 2019.11.18 12:29
  • 207
  • 0

저번에 맛보기로 하나 먹어보고 이번에 또 주문했는데 맛있어요^^입이 심심할때 먹기 딱 좋아요~



이전글

고소하고 정말 맛있어요 소량 포장으로 산패 위험도 덜고^^

2019.11.18 조회수 : 1
다음글

코코넛이 좀 달긴한데 아몬드랑 먹으니 밸런스 딱 좋아요~출출,심심할때 입막음용으로 좋아요

2019.11.18 조회수 : 3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