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색다른 만두 양쌈볼 - 상품후기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닭비린내
슈스타
  • 2019.11.13 10:40
  • 23
  • 0

다들 맛있다고 하던데..

닭비린내가 너무 심해서 못먹겠어요..

3개만 시켜서 다행이에요..

양배추라도 벗겨먹을랬는데 비린내가 베여서 먹지 못하겠어요ㅠㅜ

이전글

진짜 맛있어요^^ 임당때문에 다신샵알

2019.11.12 조회수 : 12
다음글

양배추로 속을 감싸안아서 탄수화물 걱

2019.11.15 조회수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