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견과류가 통째로 오전바 - 상품후기
오후바만 먹었었는데 아침에 먹으려고
슈스타
  • 2019.10.28 13:23
  • 28
  • 0

오후바만 먹었었는데 아침에 먹으려고 이번엔 오전바로 구매했어요

확실히 오전바랑은 다른느낌이네요 포만감도 더 있고 더 달달?해요 ㅎㅎ

이전글

딱딱하지않고 부드럽네요. 출출할 때 하나씩 먹기 좋습니다.

2019.10.28 조회수 : 14
다음글

오전에 먹기 딱 좋아요 ㅎㅎ

2019.10.30 조회수 : 4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