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색다른 만두 양쌈볼 - 상품후기
이거 맛있어요! 만두피가 양배추라 씹
슈스타
  • 2019.10.24 12:31
  • 32
  • 0
이거 맛있어요!
만두피가 양배추라 씹는 식감도 있고
냄새도 없네요
맛있음요!
이전글

너무 맛잇어요!! 양배추도 나름

2019.10.23 조회수 : 1
다음글

적은양으로 속도 꽉 채워주는 다이어트 식품 포만감 주고 영양도 채워주는 별미 에요

2019.10.26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