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매일두유 3종 - 상품후기
아침 대용으로, 애들 간식용으로 좋아요~ 신랑도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하겠습니다.
슈스타
  • 2019.10.22 08:31
  • 2
  • 0
아침 대용으로, 애들 간식용으로 좋아요~
신랑도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하겠습니다.
이전글

식사대용으로도 먹고 적당히 단맛이 있어서 간식 당길 때도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2019.10.21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 다음 재구매 의사 있어요^^

2019.10.22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