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매일두유 3종 - 상품후기
회사에서 허기질 때 마시려고 샀어요!
슈스타
  • 2019.10.21 08:45
  • 20
  • 0
회사에서 허기질 때 마시려고 샀어요!
시중에 파는 일반 두유랑은 달리 하나도 달지 않습니당~
저는 달지 않은 두유를 원했어서 딱 좋았는데,
처음 드시는 분들은 참고하셨으면ㅎㅎ
이전글

배송 빠르고 좋습니다^^

2019.10.20 조회수 : 0
다음글

항상 먹는 두유예요 ㅎ

2019.10.21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