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몬드브리즈 5종 - 상품후기
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워낙 유
슈스타
  • 2019.10.20 22:25
  • 16
  • 0
쉐이크에 타먹으려고 샀어요. 워낙 유명한거니... 근데 후쿠시마 논란이 있네여 ㅠㅠ 사고 알게됨 ㅠㅠ 재료 바꾼다는 얘기가 있으니 기다려봐야겠어요
이전글

다이어트 할때 딱 좋은 우유!! 너무

2019.10.20 조회수 : 182
다음글

선식 타 먹을 때 아주 좋아요 적당히 달달해도 칼로리 부담 안되고요 ! 자주 사러 올께요 ~

2019.10.21 조회수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