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매일두유 3종 - 상품후기
신랑이 하도 두유를 싫어해서 시
슈스타
  • 2019.10.18 16:56
  • 195
  • 0


신랑이 하도 두유를 싫어해서 시켜봤는데

맛잇다고 잘먹네요~~ 요거 다먹고나면 곡물맛으로 주문해보려구요~~

제가 먹는 두유습관은 아직 몸에서 받아들이지를 않는데요 ㅋㅋ

두유먹고 모두 건강해 지자구요~

이전글

매일두유 달지 않고 건강한맛 너무 좋

2019.10.18 조회수 : 11
다음글

고소하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어요 달지 않아 깔끔하고 좋네요

2019.10.18 조회수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