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몬드브리즈 5종 - 상품후기
너무 좋아요!! 편의점에서 아몬드 브
슈스타
  • 2019.10.16 21:13
  • 170
  • 0
너무 좋아요!! 편의점에서 아몬드 브리즈 사려고 가면 초코랑 바나나맛만 있어서 계속 안샀었는데ㅠㅠ 언스위트로 많이 구매할 수 있고 사은품도 주셔서 너무 좋아요! 맛있게 마시고 사은품도 잘쓰겠습니다ㅎㅎ
이전글

배송 빠르구요 역시나 오리지널은 맛나

2019.10.16 조회수 : 168
다음글

한번에 사놓고 우유대신마셔요

2019.10.17 조회수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