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몬드브리즈 5종 - 상품후기
단백질 쉐이크에 타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오리지널이 생각보다 달게 느껴져서 이번에는 언스위트로 구매했습니다.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슈스타
  • 2019.10.15 16:21
  • 8
  • 0
단백질 쉐이크에 타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오리지널이 생각보다 달게 느껴져서 이번에는 언스위트로 구매했습니다.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전글

아직안먹어봣는데기대되여 ㅋ

2019.10.15 조회수 : 5
다음글

오리지널 채고입니다><

2019.10.15 조회수 :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