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떡볶이 소스는 진짜맛있구요 떡도 괜찮아여 현미 특유의 식감이있지만 다이어트중인데 매우 감지덕지입니다 잘먹을게요
슈스타
  • 2019.10.13 20:40
  • 6
  • 0
떡볶이 소스는 진짜맛있구요 떡도 괜찮아여 현미 특유의 식감이있지만 다이어트중인데 매우 감지덕지입니다 잘먹을게요
이전글

완전 짱짱.. 죄책감없이 먹을수있는 떡볶이 감사합니다

2019.10.13 조회수 : 2
다음글

다이어트 중 떡볶이가 너무 땡길때 충족이 되는 곤약현미 떡볶이~ 적당히 매콤달콤하여 스트레스받을때 먹으면 기분좋아집니다~ㅋ

2019.10.13 조회수 : 1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