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식감ㅣㅇ 부드럽고 좋아요
슈스타
  • 2019.10.02 23:27
  • 19
  • 0
이전글

맛이 꽤 괜찮습니다. 밀떡처럼 쫄깃쫄깃 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한 맛입니다. 양념이 맛있어요~ 당이 거의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꼐요

2019.10.02 조회수 : 10
다음글

생각보다 그저그래요ㅠㅠ 떡 식감은 쫄

2019.10.03 조회수 : 2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