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꽤 괜찮습니다. 밀떡처럼 쫄깃쫄깃 하지는 않지만 먹을만한 맛입니다. 양념이 맛있어요~ 당이 거의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에 또 먹을꼐요
2019.10.02 조회수 : 10생각보다 그저그래요ㅠㅠ 떡 식감은 쫄
2019.10.03 조회수 : 24연관상품
정가3,000원
할인가2,300원
▶ 저당 쌀떡볶이 2종
당류 1g! 더 맛있게 업그레이드~
정가4,000원 할인가3,5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