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맛있어요!! 강추 다이어트 하면서 떡
슈스타
  • 2019.09.29 15:17
  • 626
  • 0
맛있어요!! 강추
다이어트 하면서 떡볶이 참는게 힘들었는데
이제 안참아도 돼서 너무 좋아요
양념도 맛있고 떡식감도 생각보다 좋아요
삶은계란 하나 추가해서 먹으니
든든합니다
이전글

맛있어요 소스도 맛있고 떡도

2019.09.29 조회수 : 0
다음글

다이어트 중에 칼로리 걱정 줄일 수 있어 좋네요. 양도 부족하지 않고 좋아요.

2019.09.29 조회수 : 23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