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아임닭] 수제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 상품후기
낱개로 먹어보고 맛도 좋고 간편해서 15개 세트 구입했어요!! 같이 보내주신 소스도 맛있네요!!
슈스타
  • 2019.09.28 07:20
  • 81
  • 0

낱개로 먹어보고 맛도 좋고 간편해서 15개 세트 구입했어요!! 같이 보내주신 소스도 맛있네요!!



이전글

스테이크 맛별로 다 먹고 맛있는거 살

2019.08.28 조회수 : 98
다음글

맛있어요 재구매해서 계속 먹고 있어요

2019.10.29 조회수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