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하나는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하나
슈스타
  • 2019.09.02 22:10
  • 23
  • 0
하나는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하나는 쉰거 같았어요..
ㅠㅠ 맛이 시더라구요. 떡 3개 먹고 버렸어요 ㅠㅠ 보관을 잘 못 한건 아닌거같은데... 맛이 원래 그런건지..ㅠㅠ
이전글

아직먹어보기전이에요

2019.09.02 조회수 : 9
다음글

떡볶이 먹고플때 잘 먹고 있습니다

2019.09.03 조회수 : 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