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소스가 너무 맛있는데요...? 당류가
슈스타
  • 2019.09.02 18:50
  • 18
  • 0
소스가 너무 맛있는데요...? 당류가 1g이 사실인지 의심스러울 정도 ㅋㅋㅋㅋ
떡은 아무래도 밀가루가 아니다보니 식감이 좀 다르긴하지만 맛있어요!
이전글

맛있네요 종종 사먹게 될 듯

2019.09.02 조회수 : 12
다음글

생각보다 맛있네요 ㅎㅎㅎ

2019.09.02 조회수 : 44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