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인기 식단&간식 62종 1팩 골라담기 - 상품후기
어묵바 맛나용ㅋㅋ 간이 살짝 심심하다
슈스타
  • 2019.09.02 15:01
  • 81
  • 0
어묵바 맛나용ㅋㅋ 간이 살짝 심심하다 해서 오이김치 조금하고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떡은 아직 안먹어봐서 패스~
이전글

전부 맛잇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2019.09.02 조회수 : 19
다음글

맛있게 잘먹고 있어요.

2019.09.02 조회수 : 8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