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맛있는 식단 밥먹을시간 - 상품후기
맛있어요~ 주말 아침.. 밥 하기귀찮아.. 초등 아들,딸 아침으로도 줍니다 ㅋㅋ 콩 등 일부빼곤 잘먹어요~ 빼...
슈스타
  • 2019.09.01 09:48
  • 192
  • 0

맛있어요~ 주말 아침.. 밥 하기귀찮아.. 초등 아들,딸 아침으로도 줍니다 ㅋㅋ 콩 등 일부빼곤 잘먹어요~ 빼놓은건 제 차지가 되지요 ㅎㅎ



이전글

맛있어요! 양은 좀 작지만.. 천천히 꼭꼭 씹어먹으면 괜찮아요!

2019.09.01 조회수 : 159
다음글

식사대용으로 좋고 무난해요

2019.09.01 조회수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