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이렇게 안녹는 분말은 처음봐요 맛은
슈스타
  • 2019.08.30 14:15
  • 39
  • 0
이렇게 안녹는 분말은 처음봐요 맛은 그냥 먹을만한데 맛을 떠나서 분말이 너무 안녹아요
뜨거운 물에도 찬물에도 안녹아요 먹다보면 가루만 남아서.. 괜히 두개나 사서 돈아깝네요 그냥 호박즙을 먹는게 더 나을거같네요
이전글

완전좋아뇨 계속 고민하더 드디어 샀네

2019.08.30 조회수 : 17
다음글

찬물엔 잘안녹는게 단점이예요

2019.09.01 조회수 :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