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맛 괜찮아요, 따뜻한물에 녹인건데 보
슈스타
  • 2019.08.28 10:21
  • 1,526
  • 0
맛 괜찮아요,
따뜻한물에 녹인건데 보시는것 처럼
과립이 완전히 녹지는 않아요
그래도 먹는데 불편하진 않네요

이틀째인데 하루 두번 마셨어요
효과만 있다면 재구매 의사 있어요~
이전글

물 대신 마시는데 붓기효과 있으면 좋겠너요

2019.08.27 조회수 : 15
다음글

군것질당길때 하나씩 타먹으면 가라앉고

2019.08.28 조회수 :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