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밀당 단백칩 4종 - 상품후기
고칼로리 과자가 먹고싶을때 단백칩을 먹으니 좋네요!! 맛은 짭짤고소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이 과자~ 몸에...
슈스타
  • 2019.08.17 23:42
  • 299
  • 0

고칼로리 과자가 먹고싶을때 단백칩을 먹으니 좋네요!! 맛은 짭짤고소한 맛이 나서 좋습니다.
이 과자~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도움되고 일석이조입니다^^



이전글

담백하니 맛있어요~ 간식으로 딱이네요

2019.08.17 조회수 : 4
다음글

맛있어요. 좀 딱딱하긴한데 나름 씹는

2019.08.18 조회수 : 2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