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크리스피 병아리콩 - 상품후기
아침에 요플레랑 먹을라고 구매했습니다
슈스타
  • 2019.08.06 18:30
  • 20
  • 0
아침에 요플레랑 먹을라고 구매했습니다. 소량 개별 포장이라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 간편합니다. 맛은 일반 콩 볶은 맛입니다.
이전글

좋네요~~ 맛도 좋고 ~~

2019.08.06 조회수 : 18
다음글

아주 단백하고 고소합니다. 출출할때 건강한 간식으로 쵝오네요

2019.08.06 조회수 : 0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