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흰강낭콩 두유습관 - 상품후기
입문용부터 마셔봤는데 일단 처음에 느
슈스타
  • 2019.08.01 21:59
  • 69
  • 0
입문용부터 마셔봤는데 일단 처음에 느낀 맛은 엑? 이었지만 마시면 마실수록 고소하고 깔끔하더라구요!!
맷돌로 갈아서 그런지 약간씩 씹히는 건더기도 좋고 뒷맛이 특히나 제일 깔끔해요.
한 끼 식사로도 괜찮을 만큼 포만감도 있습니다.
이전글

안달아서 먹기부담없어요

2019.08.01 조회수 : 35
다음글

단백한끼랑 같이 먹으려고 구매했는데

2019.08.02 조회수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