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놀람요
슈스타
  • 2019.07.29 09:41
  • 4
  • 0
이전글

콩이 좀 딱딱해서 이빨이 아프긴하지만 당떨어질때 먹기 좋아요

2019.07.28 조회수 : 7
다음글

입이 심심할때 과자 대신에 먹기 좋아요ㅋ겉에는 초콜렛이라서 달고 속은 병아리콩이라 고소해요

2019.07.29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