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진짜 맛있네여 카카오 뺨 치게 맛잇고
슈스타
  • 2019.07.24 17:44
  • 478
  • 0
진짜 맛있네여 카카오 뺨 치게 맛잇고 그냥 초콜렛이고 안에 병아리콩이잇어서 오독오도독 과자처럼 ㅜㅜ 맛잇어요
이전글

완전 맛있어요! 정말 무설탕맞나요? 그냥 달달한 초콜릿 같아요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으련만..다들 너무 맛...

2019.07.24 조회수 : 383
다음글

정말 맛있어요 간식으로 너무 좋아요

2019.07.24 조회수 : 1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