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단거땡길때 먹어주면 해소가됩니다만 콩이 너무 딱딱해서 이 부러질것같아요 ㅎㅎ
슈스타
  • 2019.07.21 21:53
  • 22
  • 0
단거땡길때 먹어주면 해소가됩니다만
콩이 너무 딱딱해서 이 부러질것같아요 ㅎㅎ
이전글

살안찌는 초콜릿인 줄 알았는데 병아리

2019.07.21 조회수 : 23
다음글

너무 맛잏어요 안에 씹히는 맛도 좋음

2019.07.22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