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너무 좋아요!ㅎㅎ 다이어트 중 단
슈스타
  • 2019.07.20 13:20
  • 27
  • 0

너무 좋아요!ㅎㅎ

다이어트 중 단거 땡길때가 가끔 있는데

그때 몇알 먹어주면.. 고소하고 달달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이전글

일반 초콜릿처럼 달콤하고 맛있어요 칼

2019.07.20 조회수 : 13
다음글

꽤 맛있어요 병아리콩이 들어있어서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또 사먹을 것 같아요

2019.07.20 조회수 : 217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