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낮에 회사에 있으면 출출하고, 입
슈스타
  • 2019.07.18 14:22
  • 15
  • 0

낮에 회사에 있으면 출출하고, 입 심심할때 먹기에 딱 좋아요~

지퍼백이라 보관하기 좋고, 바삭한 병아리콩에 다크 초콜릿 입혀진거라

건강하기도 하고, 일반 초콜릿보다 칼로리 부담도 적고,

스트레스 받아서 단거 당길때 좋아요 ㅋ

다크 초콜릿 좋아해서 너무 단 일반 초콜릿보다 맛있네요~


이전글

그냥 일반 초콜릿맛 나요ㅎㅎ 스트레스가 풀려요ㅎㅎ

2019.07.17 조회수 : 1
다음글

맛있어요 요거트랑 먹으면 더 맛있

2019.07.18 조회수 : 1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