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콩국에 넣는우뭇가사리와 식감이
슈스타
  • 2019.07.16 18:34
  • 22
  • 0


콩국에 넣는우뭇가사리와 식감이 비슷합니다.

대체로 차게 먹는 것 보다는 데워서 먹는 게 훨씬 좋은 제품입니다.


이전글

다이어트 하는 딸한테 사줬는데 너무

2019.07.16 조회수 : 9
다음글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습니다.

2019.07.16 조회수 : 7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