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평소 가게에서 당떨어질때마다 드림카
슈스타
  • 2019.07.16 17:16
  • 101
  • 0

평소 가게에서 당떨어질때마다 드림카카오 사다놓고 먹고있었는데

만두 사면서 보게 돼서 구매하게됐어요~ㅋㅋ

기존에 먹던 초코렛보다 조금은 덜 달게 느껴지지만

이정도 당도라면 일하면서 지칠때 먹어도 충분할거 같아요~ㅋ

잘먹을게요~~

이전글

괜찮아요 ㅎㅎ양이 작은것빼곤..ㅋㅋ

2019.07.16 조회수 : 30
다음글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초콜릿 ㅎ

2019.07.16 조회수 : 25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