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메밀면 좋아해서 샀는데 못먹고 아끼고 있어요.. 곤약이라 면맛은 기대 안하는데 국물이라도 맛있으면 좋겠네요.
슈스타
  • 2019.07.16 14:18
  • 6
  • 0
메밀면 좋아해서 샀는데 못먹고 아끼고 있어요.. 곤약이라 면맛은 기대 안하는데 국물이라도 맛있으면 좋겠네요.
이전글

짜장 기대 안했는데 소스에 양파넣고 익힌 후 계란후라이까지 얹으니 제법 짜장같아요. 면은 사실 좀 따로 놀아요... 어쩔 수 없는 곤약맛

2019.07.16 조회수 : 12
다음글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2019.07.16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