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곤약이면 하도 인기가 많아서 구매했는
슈스타
  • 2019.07.16 15:17
  • 26
  • 0
곤약이면 하도 인기가 많아서 구매했는데여
그냥 ㅋㅋㅋㅋ 비빔면 반개를 먹을래요 ㅋㅋㅋㅋ
맛은 나뿌지않아요
이전글

일주일에 한반 치팅데이에 맥주를

2019.07.16 조회수 : 20
다음글

짜장 기대 안했는데 소스에 양파넣고 익힌 후 계란후라이까지 얹으니 제법 짜장같아요. 면은 사실 좀 따로 놀아요... 어쩔 수 없는 곤약맛

2019.07.16 조회수 : 1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