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식감이 별루네요. 그래서 따듯한물에
슈스타
  • 2019.07.15 19:16
  • 66
  • 0

식감이 별루네요. 그래서 따듯한물에 헹궈숴 드시는분들이 계셨던거같아요.

식감이 제겐 아주별로라서 다신 안먹을거같아요.

그리고 비빔과 짜장 두가지 시켰는데 맛은....그나마 짜장이 낫네요.


그러나 두가지모두 다이어트 식품이라그런지 간이 넘 밍밍해요.

그래서 면의 식감에 더해져서 먹기가 힘든정도네요.

비빔이 더 먹기힘든 ㅜㅜ 넘 기대를 해서인지 실망감도 크네요.

그냥 도시락이나 먹어야할거같아여.

이전글

생각보다 양은 적지만 다이어트중에 이

2019.07.15 조회수 : 7
다음글

면땡길때 넘 좊을것같아요~

2019.07.15 조회수 : 2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