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아직 쫄면밖에 안먹어 보긴 했는데 맛
슈스타
  • 2019.07.15 18:35
  • 18
  • 0
아직 쫄면밖에 안먹어 보긴 했는데 맛은 그냥 곤약맛이 강하고 쫄면의 쫄깃함은 못따라가네요 ㅠㅠ 그래도 칼로리가 낮으니까 도시락 싸기 귀찮을때 가져가면 좋은것같아요
이전글

솔직히 ㅜㅜ 맛없어요ㅠㅠ 못막겠어요ㅠ

2019.07.15 조회수 : 13
다음글

평소에도 곤약면을 따로 사서 비빔면은

2019.07.15 조회수 : 3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