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그냥 먹을만은 한데 엄청 맛이 강하진
슈스타
  • 2019.07.15 18:18
  • 12
  • 0
그냥 먹을만은 한데 엄청 맛이 강하진 않아요
그래도 칼로리 낮아서 다이어트할때
좋은 거 같아요
이전글

곤약 특유의 향때문에 저는 별로였어요

2019.07.15 조회수 : 12
다음글

면도 꼬들꼬들하고 맛있어요ㅠㅠㅠbbb

2019.07.15 조회수 : 6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