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무설탕 단백질 초콜릿 - 상품후기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해서 또 먹고
슈스타
  • 2019.07.15 18:04
  • 29
  • 0
너무 맛있어서 재구매 해서 또 먹고 있어요!
초콜릿 엄청 좋아하는데 먹고 싶을 때
이 초콜릿 몇개만 먹어요!
근데 너무 맛있어요 ㅠㅠ 좀 쓴 초콜릿인데도 너무 맛있고 ... 바삭 바삭 씹는 느낌도 너무 좋아요!!
또 사먹을거예요!!!!
이전글

맛있어요 !! 씹히는 맛도 있고

2019.07.15 조회수 : 1
다음글

담백하고 완전 맛나요

2019.07.15 조회수 : 1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