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저당 쌀떡볶이 2종 - 상품후기
의외로 양이 정말 많고 현미떡이라 입
슈스타
  • 2019.07.15 15:44
  • 55
  • 0
의외로 양이 정말 많고 현미떡이라 입에 잔여물? 곡식잔여물이 좀남고 맛은 나쁘지않아요 추천
이전글

맛있어요. 치즈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용

2019.07.15 조회수 : 3
다음글

떡볶이 너무 좋아해요ㅜ 넘 맛있어요ㅠ

2019.07.15 조회수 : 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