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1+1] 순호박워터 100% - 상품후기
호박즙 먹다가 호박즙이 품절이고 마침
슈스타
  • 2019.07.08 12:52
  • 22
  • 0
호박즙 먹다가 호박즙이 품절이고 마침 또 행사를 하길래 7박스 주문 해써요
찬물이 잘 풀린다는 문구는 지워야 할꺼 같은데요^^ 일부러 따뜻한물이 풀어서 찬물넣어서 마셨는데도 잘 풀리는 편은 아니예여 맛은 단호박 갈아서 물어 타마시는맛 ㅋㅋㅋ 아침에 바나나 갈아먹엇는게 그냥 얘로 대체해서 먹어야 겠네요^^ 먹으면서 만족도가 높아질진 모르겠지만 처음 딱 먹곤 재구매 안할꺼 같은... 제품이예요
이전글

붓기라 생각하고 뺄께요ㅋㅋㅋ

2019.07.08 조회수 : 12
다음글

붓기 빼준단 말에... 9박스나 샀

2019.07.08 조회수 :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