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통곡물 놀란현미 그래놀라 - 상품후기
오 제가 원래 둔한편인데 아침에 김밥
슈스타
  • 2019.06.18 23:31
  • 15
  • 0
오 제가 원래 둔한편인데 아침에 김밥한줄 이런거 먹는거 보다 확실이 포만감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전 녹차맛이 제일 괜찮았어요 딸기나 초코는 계속 먹으면 뭔가 질릴듯한 향,,
이전글

좋아요좋아요좋아요좋아요

2019.06.18 조회수 : 7
다음글

칼로리가 적어서 맘놓고먹어요 포만감좋음

2019.06.19 조회수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