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확실히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곤약들
슈스타
  • 2019.06.17 20:44
  • 38
  • 0
확실히 다이어트 식품이네요..
곤약들어있는 충진수 뜯어서 냄새 맡자마자 식욕 뚝떨어짐...
한두번 씻어서는 냄새 안사라지고..
일단 면이 너무 맛없어서..
특히 보리우동이 최악이고.. 나머지는 양념맛으로 그나마 먹는 맛인고 같아요..
같은가격이면 이거 안사고 곤약밥 사는거 추천합니다.. 이거 진짜 맛없어요 ㅠ
이전글

배송도 빠르고 아직먹어보진않았지만 맛있을거같아요!

2019.06.17 조회수 : 0
다음글

예전에 구매해서 먹고 괜찮아서 재구매

2019.06.17 조회수 : 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