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짜장 우동 비빔 모두 모두 맛있어요
슈스타
  • 2019.06.17 07:30
  • 20
  • 0

짜장 우동 비빔 모두 모두 맛있어요

한끼 식사 대용으로 너무 훌륭한거 같아요.

새벽에 일직 출근 하는 저로서는 아침 먹는게 좀 부담스러운데

곤약 면 하나면 속도 거북 하지 않아서 넘 좋아요.

요즘 너무 행복 합니다

골라 먹는재미가 솔솔 하거든요. 모두 행복 하세요~~^^

이전글

곤약 특유의 냄새가 조금 나는것 같아

2019.06.17 조회수 : 23
다음글

컵이 좀 무거운편입니다 아

2019.06.17 조회수 : 328

연관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