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b Menu Position

노밀가루면 저칼로리 곤약이면 - 상품후기
오! 이건 다 맛잇네요. 일부러 다
슈스타
  • 2019.06.16 23:44
  • 33
  • 0
오! 이건 다 맛잇네요.
일부러 다 먹어보고 후기 작성합니다.
일단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도 있어요.
전 원래 곤약면도 좋아하는데 꼬돌한 식감도 맘에 들구요. 조금더 시간이 지나 퍼지면 보돌보돌 해져요.
드시기 전에 물로 1~2번 헹구고 드세요.
냄새가 훨씬 덜 날 거예요.
이전글

해물면에 닭 가슴살 넣어서 먹었어요

2019.06.16 조회수 : 19
다음글

생각보다 맛있네요

2019.06.16 조회수 : 13

연관상품